티스토리 뷰

반응형

갈라진 입술 관리하는 방법!

갈라진 입술이란 무엇입니까?

갈라진 입술은 입술이 건조하고 갈라지는 느낌입니다. 입술이 타거나 찌르거나 불편한 느낌이 든다면 아마도 갈라진 것입니다.

 

갈라진 입술은 겨울에만 일어나는 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입술이 건조하고 아프며 비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입술을 핥거나 물어 뜯는 습관이 있거나 입술을 자극하고 건조시키는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갈라진 입술 관리하는 방법!

갈라진 입술의 증상

갈라진 입술의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건조 함

- 균열, 벗겨짐 또는 박리

- 출혈

- 홍반

- 작열감, 따끔 거림 또는 따끔 거림

 

갈라진 입술의 원인과 위험 요인

여러 가지 이유로 입술이 갈라 지거나 더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건조한 날씨

- 실내의 건조한 공기

- 입술에 기름 샘 부족

- 입술을 보습하지 않음

- 자극적 인 립스틱이나 발삼 착용

- 멘톨, 장뇌 또는 살리실산과 같은 가혹하거나 건조한 제품

- 너무 많은 태양

- 입술을 과도하게 핥거나 만지거나 따기

-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음

- 입술로 금속을 잡고

 

갈라진 입술의 치료 및 예방

입술에는 기름 샘이 없으며 거의 ​​항상 요소에 노출됩니다. 그래서 그들을 돌보지 않으면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갈라진 입술 관리하는 방법!

- 립밤 사용하기. 좋은 밤은 성분 으로부터 섬세한 입술 피부 를 완충 할 수 있습니다 . 연화제가 많은 것을 선택하십시오. 수분을 잠그는 바셀린 과 건조 입술의 갈라진 틈을 막아주는 디메 티콘 성분 목록을 확인하세요 . 또한 balm이라는 단어가 포함 된 제품에 국한하지 마십시오. 입술 연고도 좋은 선택입니다.

 

-일찍 그리고 자주 적용하십시오. 어떤 제품을 선택하든 립스틱이나 립글로스를 바르기 전에 바르십시오. 입술을 보호하려면 자주 다시 발라주세요. 하루에 6 ~ 8 번 정도 발라야하므로 아침에 먼저 바르고 밤에 마지막으로, 낮에는 두 시간마다 발라주세요. 이 작업을 더 쉽게하려면 지갑에 튜브를, 차에 하나, 책상에 세 번째, 침대 근처에 다른 튜브를 숨 깁니다.

 

- 밖에있을 때 입술을 보호하십시오. 온도가 떨어지면 손과 발 을가립니다. 입술도 똑같이하십시오. 추위에 외출 할 때 입을 가리는 스카프 나 스키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그리고 일년 내내 광범위한 자외선 차단 기능이있는 립밤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마셔. 몸에 많은 이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입술이 갈라지는 탈수 와 싸우는 것 입니다.

 

- 실내 에서 가습기를 사용하십시오. 이 장치는 입술과 피부가 원하는 수분을 제공합니다 . 특히 겨울철에 집 에서뿐만 아니라 직장에서도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잠자는 동안 피부를 보충하기 위해 밤에 켜십시오 .

 

- 입술을 핥지 마십시오. 그 당시에는 좋은 생각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입술에 혀 를 대는 것은 최악의 일입니다. 당신으로 침이 마를, 그것은 당신의 피부에서 더 많은 수분을합니다. 대신 립밤을 찾으십시오.

갈라진 입술 관리하는 방법!

- 벗겨 지거나 벗겨진 피부를 물지 마십시오. 입술의 피부는 얇고 섬세합니다. 그것을 선택하면 출혈과 상처를 입히고 치유 과정이 느려지고 더 많은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각질 제거하지 마십시오. 갈라진 입술에 추가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대신 충분한 양의 향유 나 연고를 바르고 가습기를 켜십시오.

 

- 입술을 들어보세요. 일부 치료법은 득보다 해로울 수 있습니다. 유칼립투스, 멘톨, 장뇌와 같은 성분은 입술을 건조 시키거나 자극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건조한 피부 를 가지고 있다면 멀리하십시오 . 밀랍, 시어 버터, 피마자 씨, 콩기름과 같은 식물성 오일과 보습제에 알레르기가 있다면 바셀린 기반 제품으로 전환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