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건강한 가정을 위한 최고의 공기 정화 식물 7가지

자연을 포용하고 더 건강한 집을 만드는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공기를 정화하는 식물로 꾸미는 것이 좋습니다. 어디에 두든 스타일과 아늑함을 더해 주며 숙면을 취 하도록 도와줍니다 . 집에서 편안하게 신선한 공기를 즐길 준비가 되셨습니까? 아래로 스크롤하여 지금 온라인에서 찾을 수있는 7 가지 최고의 공기 정화 장치를 살펴보세요.

 

목차

1. 잉글리시 아이비

2. 고무 나무 식물

3. 레몬 버튼 펀

4. 나비 야자 나무

5. 피스 릴리

6. 뱀 식물

7. 필로 덴 드론

 

1. 잉글리시 아이비

많은 시각적 매력을 자랑하는 포도 나무를 관리하기 쉬운이 포도 나무는 집에서 곰팡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토양을 촉촉하게 유지하고 직사광선을 하루에 단 4 시간으로 제한하여 그 혜택을 누리십시오.

잉글리시 아이비

2. 고무 나무 식물

방에서 극적인 악센트가되는 것 외에도 고무 식물은 공기 중 독소를 제거하고 열대 질병 및 기생충과 싸울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청소 용품 및 가구에서 발견되는 공기에서 포름 알데히드를 제거하는 식물의 능력이 입증되었습니다. VanZile은 최적의 공기 정화를 위해 모공을 열어두기 위해 자주 젖은 종이 타월로 잎을 닦을 것을 권장합니다.

고무 나무 식물

3. 레몬 버튼 펀

이 무성한 것 좀 봐! 고사리는 두통, 호흡 곤란 및 암세포 성장을 유발하는 것으로 여겨져 온 포름 알데히드, 자일 렌 및 톨루엔을 포함한 일반적인 공기 중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데 환상적입니다. 레몬 버튼 품종을 포함하는 보스턴 고사리도 실내 습도를 높여 겨울 건조를 방지합니다.

레몬 버튼 펀

4. 나비 야자 나무

1989 년 NASA의 한 연구에 따르면 Areca Plan은 특히 실내 환경에서 포름 알데히드를 제거 할 수있는 능력 때문에 가장 강력한 공기 정화 식물 중 하나라고 선언했습니다.

나비 야자 나무

5. 피스 릴리

eace Lily는 아름 다울뿐만 아니라 VanZile은이를 "공기 필터링의 강국"이라고 부릅니다. NASA 연구에 따르면 백합은 실내 공기에서 벤젠, 포름 알데히드, 트리클로로 에틸렌 (TCE), 자일 렌, 톨루엔 및 암모니아를 걸러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독소는 두통, 호흡기 문제 및 암 위험 증가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Peace Lily는 또한 알레르기 및 천식 증상을 악화시키는 공기 중 곰팡이를 제거 할 수 있으며 VanZile은 곰팡이 성장을 줄이기 위해 욕실에 몇 개를 배치 할 것을 권장합니다.

피스 릴리

6. 뱀 식물

뱀 식물은 지난 세기 동안 미국에서 인기있는 실내 식물이었으며 벤젠, 포름 알데히드, 트리클로로 에틸렌 (TCE), 자일 렌 및 톨루엔을 포함한 광범위한 오염 물질을 공기에서 제거 할 수 있다고 Van Zile은 말합니다. 식물은 자라기 쉽고, 잎을 끓여서 피부에 직접 바르면 통증과 자극을 치료하는 전체적인 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냥 먹지 마세요.

뱀 식물

7. 필로 덴 드론

Philodendrons는 매우 쉽게 자랄 수 있으며 접착제와 가죽에서 발견되는 독소 인 포름 알데히드와 자일 렌의 공기를 정화합니다.

필로 덴 드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