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년 새해다짐 금연 고민말고 금연콜센터 도움받고 금연성공하기

 

매년 새해가 되면 다짐하는것이 있죠. 운동하기, 살빼기, 술줄이기 그리고 금연하기 아마 반복적인 새해다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도 매년 목표를 정하고 다짐을 하고 하지만 정말 잘 안되군요 길게는 3개월정도는 잘 지키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새해 목표를 그냥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2021년 새해목표 금연하기
2021년 새해목표 금연하기

그러나 저는 이번에도 2021년 새해 목표를 금연으로 잡았습니다. 20년 넘께 담배를 피워서 금연하기가 정말 쉽지가 않은것 같더군요 그래서 저는 금연콜센터(금연길라잡이)에서 금연을 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받아 금연을 실현할려고 합니다. 여기 금연길라잡이에서는 금연방법 선택하기, 단기금연하기, 금연시작일 정하기 등이 준비되어 있어 저의 마음 다짐만 잘 준비되어 있다면 금연을 성공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금연방법 선택하기
금연방법 선택하기!

금연방법 선택하기에서는 약물요법, 니코틴 대체요법, 인지해동요법, 감연법/단연법 등올 흡연은 니코틴 중독 증, 질환이라고 하지만, 습관에 의한 질한이기도 합니다. 흡연습관이 있으면 흡연 욕구를 일으키는 조건이 되었을때 금연 시도 중에도 흡연을 하게 되기 때문인데요 다양한 금연방법과 함께 심리사회적 치료를 또한 함께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단기금연하기!
단기음연하기!

단기금연하는 방법으로는 단기금연(MiniQuit)은 금연시작 전 다양한 상황에서 흡연욕구를 대처법을 찾기 위한 전략입니다. 금연 준비 기간 동안 짧은 금연시도를 해볼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은은 '금연실패'가 없습니다. 도중에 다시 담배를 피웠다면 새로운 대체법으로 다음 시도를 이어나가면 됩니다.

 

단기금연 맛보기

금연시작일 정하기 쇠뿔도 단김에 빼라! 금연시작일을 스스로 정하고 계획한 날짜에 실천할 수 있도록 금연 의지를 다져서 정한 날짜에 금연을 실천을 시작하는것이지요. 성공적인 금연 시작을 위한 주니 시작이 반입니다. 금연 준비공식 STAT로 금연 성고의 기획를 꼭 잡으세요. NO SMOKE GUIDE MAP 금연시작일 정하기

금연시작일정하기
금연시작일 정하기!

그리고 금연길라잡이에서는 혼자서 금연을 실천이 잘 안될경우 금연도움받기를 이용하여 온라인 상담, 자주하는 질문, 채팅 상담, 전화상담 예약, 금연상담전화, 보건소 금연클리닉 찾기, 병원/의원 금연치료, 금연캠프 등의 도움을 받을수 있도록 안내페이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온라인 상담실에서는 혼자 금연하는것이 힘들어 하시는분들을 위해 전문가분들가 상담이 가능해 금연에대한 문의사항을 답변을 받을수 있으며 채팅상담등으로도 금연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연도움받기
금연도움받기

이렇게 금연콜센터에서는 금연을 위해 많은것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그외 금연시계, 온라인 금연프로그램, 자가진단 등이 준비되어있으며 2021년 새해 목표로 금연을 목표로 하고 있으신분들은 금연콜센터(금연길라집이)사이트에 도움을 받아 금연을 공성하기기 바랍니다. 

 

저 또한 여기 금연길라잡이에서 도움을 받아 2021년 금연을 하려고 하니 다함께 금연을 성공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금연콜센터(금연길라잡이) 주소를 아래쪽에 남겨드립니다.

 

 

금연길라잡이

금연정보, 금연교육자료, 금연성공사례, 전문가상담, 커뮤니티, 실천프로그램 제공

www.nosmokeguide.g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