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면역력 개선에 좋은 타히보 차 효능 7가지

타히보는 브라질이 원산지인 타히보는 남미 일부지역에서 높이 30m에 달하는 큰나무들에게서 발견되고 있는데 그중 아마존강 유역에서 자라는 타히보 나무 내부속 수피를 널리 사용하고 있으며, 타히보는 예전부터 신의 은총, 선물등의 별칭으로 불리며 지금까지 귀한 대접을 받고 있을만큼 실제로 잉카제국 원주민들이 차로 마시면서 건강을 관리하였다는 기록이 전해지듯이 현대에 들어서는 과학을 통한 연구에 의해 항암작용과 항바이러스, 면역력 개선 항염 등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타히보에 있는 성분중 특히 베라-라파콘 성분이 암세포의 생성과 전이를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면역력 개선에 좋은 타히보 차 효능 7가지
면역력 개선에 좋은 타히보 차 효능 7가지

목차
1. 면역력 개선
2. 간 건강
3. 당뇨 예방
4. 빈혈 예방
5. 항암 효과
6. 다이어트
7. 뇌 건강

- 면역력 개선

타이보 차에 함유된 퀴노이드, 이리도이드, 플라보이드 성분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과 바이러스로 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여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어 면역 기능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간 건강

타히보차에 항염작용을 하는 베타-라파콘 성분은 간을 손상시키는 류코트린 효소의 생성을 억제하고 간세포를 보호하며 강력한 해독작용하여 흡연과 음주로 인한 손상된 간을 회복시켜 간암, 간염, 간경변 등 간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반응형

 

- 당뇨 예방

타히보 차에 베라-라파콘 성분은 인슐린 분비 능력을 향상시키고 인슐린 수용체의 기능을 활성화하여 혈당 내 당 조절에 도움을 주어 당뇨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빈혈 예방

타히보 차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철분과 비타민B12 성분은 혈액내 산소의 원활한 공급을 도와 빈혈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며 출혈을 지혈하는 작용도 있어 출혈성 빈혈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 항암 효과

타히보 차에 베라-라파콘 성분은 유전자 및 면역 체계에 영향을 미쳐 인체가 스스로 암을 퇴치하도록 돕거나 암세포의 영양공급을 막는등 다양한 형태로 작용하여 암세포의 사멸을 유도하며 암세포 DNA복제에 관련된 효소 활성을 억제하는 등 항암 화학요법시에도 부작용을 감소시켜 주는데 효과적으로 폐암, 위암, 대장암, 간암등 각종 암세포 증식과 전이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다이어트

타히보 추출물은 인체내에서 지방을 분해나는 필수적인 효소인 리파아제를 활성화하여 식사량을 조절하지 않아도 중성지방의 수치를 낮추어 체중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 뇌 건강

타히보 차는 뇌세포의 손상을 방지하고 면역과 관련된 유전자의 활성을 도와 뇌세포의 산화 스트레스를 중화시키는데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어 신경학적 질환의 예방과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