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루베리의 진짜 매력은 이것! 사용 후기 공개

목차

빠른 소비

블루베리는 구매한 후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소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루베리는 다른 과일들에 비해 부패가 빠르기 때문에, 늦게 소비할 거라면 냉동 보관이 좋습니다.

색깔 확인

완전히 익은 블루베리는 진한 청색을 띄고 있어야 합니다. 푸르스름한 것보다는 어두운 색을 띤 블루베리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딱딱함 체크

블루베리는 촉촉하고 고르게 딱딱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너무 연한 블루베리나 찌그러진 블루베리는 부패가 빠르므로, 구매를 피하셔야 합니다.

꼭대기 확인

블루베리의 꼭대기를 확인하여, 건강한 블루베리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의 꼭대기가 건조하고 빠져있지 않다면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매처 선택

지역에서 직접 수확한 블루베리를 판매하는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혹은 유기농 블루베리를 판매하는 신뢰할 수 있는 슈퍼마켓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관 방법

블루베리는 냉장보관이 잘 맞습니다. 상온에서 보관하면 금방 상하므로 구매 후 가능한 빨리 냉장 보관하세요. 또한 블루베리는 세탁한 후 바로 보관하면 곰팡이가 생기므로 세탁하지 않은 상태로 보관하고, 먹기 직전에 세탁하세요.

추천상품

1. 베리벨리 칠레산 냉동 블루베리
2. 곰곰 냉동 블루베리
3. 청솔 블루베리 음료베이스 / 과일원액, 835ml, 3개
4. [로켓프레시] 곰곰 칠레산 블루베리 (냉동)
5. [로켓프레시] 딜라잇가든 유기가공식품 인증 블루베리 (냉동)

 

제품이미지 상품명 제품가격 바로가기
베리벨리 칠레산 냉동 블루베리 베리벨리 칠레산 냉동 블루베리 23,667원 
21,300
곰곰 냉동 블루베리 곰곰 냉동 블루베리 12,711원 
11,440
청솔 블루베리 음료베이스 / 과일원액, 835ml, 3개 청솔 블루베리 음료베이스 / 과일원액, 835ml, 3개 21,667원 
19,500
[로켓프레시] 곰곰 칠레산 블루베리 (냉동) [로켓프레시] 곰곰 칠레산 블루베리 (냉동) 12,100원 
10,890
[로켓프레시] 딜라잇가든 유기가공식품 인증 블루베리 (냉동) [로켓프레시] 딜라잇가든 유기가공식품 인증 블루베리 (냉동) 16,556원 
14,900

 

블루베리의 진짜 매력은 이것! 사용 후기 공개
블루베리의 진짜 매력은 이것! 사용 후기 공개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